즐거운 생활 행복한 가정,
건강한 삶을 만들어가는 사조

사조뉴스

  1. 홍보센터
  2. 사조뉴스
사조그룹

사조그룹, 캐슬렉스제주 동절기 한정 패키지 선보여...

2019-10-25

사조그룹은 캐슬렉스 제주 골프클럽이 제주 한 달 살기가 부담스러운 여행객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10박11일 Room Only: 99만원, 퍼블릭 10회 포함 패키지: 129만원)으로 '열흘 살기' 패키지 상품을 내놨다고 26일 밝혔다. 내년 1월 15일까지 한시적으로 판매한다.

최근 제주 한 달 살기 여행객들이 많아지면서 홀로 또는 친구나 가족단위 등 다양한 인원구성으로 여유로운 제주를 만끽하고 싶어하는 수요가 꾸준히 늘어나는 추세이다.

 

한 달 살기를 준비하는데 있어서 가장 고민되는 부분 중에 하나는 단연 숙소일 것이다. 숙소는 비용, 위치, 편의성, 청결상태, 등 여행에 있어서 많은 부분에 영향을 미치는데, 하루 이틀도 아니고 한 달이라는 짧지 않은 기간 동안 생활해야 한다면 더욱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최근 성수기를 피해 직장인들도 약 일주일정도 휴가를 내고 10일 정도의 일정으로 가족과 함께 한적한 제주를 오롯이 느끼기 위한 수요가 계속해서 발생하고 있다.

캐슬렉스 제주 ‘열흘 살기’ 골프텔 숙박 패키지는 이런 여행객의 요구변화에 대응하는 하나의 대안으로 볼 수 있다. 

 

일반적으로 골프텔은 호텔식 서비스 개념이므로 기본적인 청소, 침구교체 등 서비스가 제공되며 캐슬렉스 골프텔 장기 전용 숙박 객실은 34평(큰거실, 방2, 욕실2, 주방)의 넓은 객실에 생활에 필요한 세탁기, 대형냉장고, 전기밥솥, 전자레인지 등의 가전제품부터 전기차량 충전소까지 각 종 편의시설이 마련돼 있다. 난방비, 전기세 등도 추가요금 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 객실배치도 프라이버시가 유지될 수 있도록 객실 옆에 전용 주차장과 출입구가 마련돼 조용하고 한적한 것이 특징이다.

 

캐슬렉스 제주 관계자는 "항상 제주를 방문해주시는 여행객들이 아쉬워하는 부분을 찾아 좀 더 합리적이고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존 ‘한 달 살기’ 상품은 유지하면서 추가로 ‘열흘 살기’ 패키지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캐슬렉스제주 동절기 한정패키지 정보 보러가기

191021_Jeju_PU.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