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생활 행복한 가정,
건강한 삶을 만들어가는 사조

사조뉴스

  1. 홍보센터
  2. 사조뉴스
사조대림

사조대림 ‘꼬치다&빠져바’ 성장세 이어..출시 2년 만에 3000만개 판매 돌파

2021-08-05

사조대림 프리미엄 소시지바 ‘꼬치다&빠져바’가 성장세를 잇고 있다.

undefined

사조대림은 ‘꼬치다&빠져바’ 시리즈가 출시 2년 만에 누적판매량 3000만개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사조대림은 ‘꼬치다&빠져바’ 시리즈가 기존 소시지 제품과 차별화된 모양과 재미있는 네이밍 그리고 돼지고기 고유의 맛과 식감·육즙까지 즐길 수 있어, 맛과 함께 색다른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아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다고 밝혔다.


사조대림은 지난 2019년 ‘한입에 꼬치다’와 ‘육즙에 빠져바’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그릴오븐을 이용해 고온의 직화 불꽃으로 제품의 겉면을 바삭하게 구워 수분과 육즙을 풍부하게 유지했다. 불에 구운 듯한 직화향과 돼지고기 특유의 풍미가 어우러져 더욱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전자레인지에 데운 후에도 흐물거리지 않고 탱탱한 모양과 식감을 유지하기 위해 돼지고기의 입자를 거칠게 갈아 조직감을 살려 식감이 우수하고 국산 돼지고기 ‘한돈’을 사용해 제품에 대한 신뢰와 좋은 품질을 약속했다. 특히 ‘한입에 꼬치다’는 돼지고기 함량이 90% 이상으로 기존 소시지바와 달리 1개 덩어리당 25g의 큼지막한 4개의 고깃덩이가 알알이 꽂혀 있어 보는 재미와 함께 한입씩 깔끔하고 간편하게 먹기 좋아 남녀노소에 인기가 많은 제품으로, 꾸준히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꼬치다&빠져바’ 제품에 대한 소비자 호응이 이어지면서 사조대림은 같은 해 ‘매콤함에 꼬치다’를 추가로 선보였다. 2020년에는 ‘한입에 꼬치다 매운맛’, ‘소스에 꼬쳐바’를 새롭게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 나갔다. 이를 통해 2020년도 판매량이 2019년 대비 두 배 이상 상승하는 등 가파른 성장을 이어왔으며, 올해에도 이러한 인기를 이어 나가고자 ‘비엔나에 꼬치다’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첫 선을 보이는 ‘비엔나에 꼬치다’는 칼집을 낸 비엔나를 알알이 꽂은 간편한 소시지 꼬치바로, 100% 국산 돼지고기를 사용했다. 1차로 훈연하고 2차로 오븐에서 익혀내 담백한 맛과 함께 겉은 바삭하고 탱글한 식감을, 속은 촉촉한 식감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개당 23g으로 출출한 시간 든든한 간식으로 손색이 없다.